본문 바로가기
등산.둘레길.산악회

2018-07-21 옥천 고리산(581.4m)

by 나탈리아 2024. 2. 26.
728x90

2018. 7. 21.(토) 옥천 고리산(581.4m) 부소담악-전주토요산악회

함께한 이 : 나탈리아, 앨리스, 강삿갓 오라버니(해달별은 효자아들)

산행코스 : 이백리 황골말 → 산불감시초소 → 환산성 2보루  봉수대 → 환산성 4보루 → 환산 정상(581.4m)  환산성 6보루 → 동봉 → 서낭당(황룡사)-(12.0Km, 5시간 이상 소요)

 

이 더위에는 지난주에 다녀왔던 장수 장안산 덕산계곡 같은데서,,,,신선놀음이나 해야 되는데...대청호 옆에 고리산을 토요산악회에서 간다기에 후딱 신청했더니,,,,물이 없는 곳이네... 대청호는 녹조!!!

계곡으로 전환할려고 했는데...신청자가 없어...갈아 탈 수도 없고...

울며 겨자먹기로 갔더니....올해 최고 더운날...터벅터벅~~ 육수 주룩주룩~~

군산 산적님에게 찍혔네...하나 득템...ㅎ

제 3보루까지 이고지고 온 수박화채 드레곤님과 묵산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완주군 화산면에서 먹었던 삼계탕도 좋았어요...감사합니다.

 

에피소드 

남자회원 : 안경쓴 언니 닉네임이 뭐예요?

앨리스 : 네~ 앨리스요.

남자회원 : 나탈리아하고, 앨리스하고, 연관이 있나봐요...동화속 그 앨리스?

앨리스 : 네 ^^

남자회원 : 앨리스는 무슨뜻? 누가 지었어요? 

앨리스 : 네~~작명소가서 지었어요~~~ㅋㅋㅋ

나 : 얼마주고 작명했어요...?

앨리스 : 퉁!! 쳤어요....ㅎ

 

 

싸릉하는 강오빠하고 같이 갔는데...사진이 한장 없다...해달별이 없으니 사진찍어주는 사람이 없네...

산도 지랄나...사진도 없어..에이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