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문회 이야기

2014-11-03 서산 황금산 나주동강중 동문 합동산행

by 나탈리아 2023. 7. 14.
728x90

년중행사중 가장크고 즐거운 나들이 나주동강중학교 4분기 합동산행을 다녀왔다.

몇명이나 올래나? 이것들이 너무 조용하네...잣것들...

늘은 먹구름으로 꾸물꾸물, 비바람이 몰아치지, 춥지......어이구!!! 우리 친구들 오는길 힘들게 하네 -.-

날씨 만큼이나 마음이 무거웠는데...막상 서산에 도착하니....화창~~~~~~~~~~ ㅎ 

서울.경기에서 명남이, 경희, 민영이, 은숙이, 성란이, 양국이

충청도에서 옥섭이, 용재, 정화, 서산 교감 호섭이가 마중 나와줘고,

광주.전남에서 효성이, 근배, 인병이, 성진이, 나미, 현화가 합세해서, 총 16명이 모였다.

악천우도 우리 친구들을 막지못했다.. 16명으로 천하무적이 되었다.  ㅋㅋㅋ

미~쿡 물좀 먹은 민영이와 항상 애쓰는 우리 경희

"뭐^~~~~하냐~~~!!!  뭐가 그렇게 좋냐~~~!!!"

               코끼리 바위가 있었구나, 나는 친구들 얼굴보느라, 저것이 있었는지도 몰랐다.

                    코끼리 같은 옥섭이, 용재, 명남이...

용재는 친구들이 하라면 다 한다. 또~~~ 뛰었다. 찬말로 친절한 녀석 ^^

느그들 뭐 하냐!!! 웃기다^이~~~~~~~~~~~~별라~~~ 친한것들!!!!    용재랑, 정화 ㅋㅋㅋ

배고프다, 밥 먹자!!!

밥이 어디로 들었갔는지 모르겠다. 민영이에 구박을 얼마나 받았던지....

이것들(나미,현화) 굶고 왔나!!!, 완전 아줌마 스타일들이여,,, 나는 죽은거슨~~ 안먹어... 산것만 먹어,,,,산낙지 쪽~~~한방~~~ 냠냠냠!!! ㅋㅋㅋ

반가워 흥분한 민영이에 삼단콤두 육두문자, 세레머니를 사정없이, 108계단 층층이로 받았다.

민영이가 와서, 우리 15회가 활기에 넘친다. 서해 바닷물이 꼼짝 못하게...

그래도 꿋꿋하게 만난 식사를....

우리 친구들끼리 모여서 먹고 있는데, 막내 기수라고, 선배님들이 여기저기서 맛난 굴전, 명태전, 골뱅이 무침, 홍어무침, 머릿고기, 맛깔스런 배추김치,   막~~~~~~~~~~ 우리에게 주신다.

우리는 참~~~ 행복합니다. ^^ 

 

제목 : 의리남들의 의리~~!!!    카메라: 옥섭이꺼~~~   photo by : 임현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