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문회 이야기

2013-08-31 나주동강중 15회 은영 교주님과 함께

by 나탈리아 2023. 1. 27.
728x90

전라도 은영 총무님께서 컴퓨터하고 안 친한 관계로 제가 올립니다. ^^

우리 15회 남자 친구들이 회비를 더 내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은영 총무님은 만석꾼 며느리들이기를 했다면 분명 만석꾼의 며느리가 되었을 겁니다.

회비를 싹싹 글어서 알뜰히 다 쓰고, 친구들을 즐겁고 행복만땅으로 보내버리니 말입니다. ^^

우리 전라도 총무님 강은영 원장님....묘한 매력이 있는데...

나는 아니 우리는 벌써 은영이한테 빠졌다. ㅎㅎ  저 광 신도들을 보라...ㅋㅋㅋ

영교, 심장마비 일으키기 직전...

원진이 무대에 올라가고, 다크서클 인병이 부러버 시기질투표시중~~

경아 앗싸~~~

신면이랑 동필이 행복하단다...ㅎㅎ

정애 노랫소리가 그리 좋으냐??? 인병아 ~~ㅎㅎ

광열아 너무 행복해서 눈물 흘릴 필요까진????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