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댁네 오형제

2017-10-12 명문가 임씨네 제주여행 정산

by 나탈리아 2024. 2. 19.
728x90

2017. 10.4.(수)~10.7.(토) 명문가 임씨네 제주 여행 정산합니다.

 

1년전 추석가든 파티때 흥에 겨워    "2017년 긴긴 추석연휴때 제주여행가자!!!"

로 시작했던 제주 여행이~~~~~~~~~ 순조롭게 잘!!!  다녀왔네요

 

저는 나름대로 일을 추진하는 사람으로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음주 안건이였으니, 어엉부엉 흐지부지 안되나?

누가 안간다고 안하나?  임씨 꼬라지 어디서 안나오나 ㅋㅋㅋ

비행기, 숙박, 리무진 버스 예약을 했는데...어떻게 빵구나는거 없나...^^

이러나 저러나, 잔치데...잘 먹어야 된텐데...식사는 잘 나오려나..잠자리는 쾌적하려나, 

제주 기사도 잘 만나야 되는데....잘 못 만나면 여행에 질이 팍!!! 떨어지는데...

 

밤이면 밤마다 울엄마 다리 단속하랴~~~^^  우리 유미 애들 안 아퍼야 될텐디 걱정하랴~~^^

긴긴연휴 제주에 5만이 몰려온다는데....

 

여행사 직원이 "선생님 완벽하게 예약 완료 됐어요...이제 전화 그만하시고, 제주 가시기 일주일전에 다시 한번 점검 하시게요"

내가 어지간이 못살게 굴었는지...여행사 직원이 목맨 소리를 하기도 합니다.

 

막상 닥쳐오니, 모든게 일사천리였습니다. 

울엄마 왈~~~ " 걱정마라, 어쩌든지 기사도 잘 만날것시다. 모~~다~~ 잘 올것이다. "

울엄마에 축복이 맞았습니다. 

 

누가하나 아픈사람 없고,  투정하나 없고, 시간약속 안지키는 사람 없고, 

주정하는 사람 없고, 완벽!!! 완벽!!! 했습니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여행비는 처음 가자고 할때는 한집 100만원이면 되겠지?

모든것을 최고급으로 뽑다보니...인원수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았습니다.

다행이 울엄마가 200만원 기부로 유미네 꽁맹이들과 작은오빠네 재민이 비용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경비+형제계 회비 정산 내역 입니다.

 

잔액을 1인당 15만원정도 남았습니다. 

각 가정당 잔액은 만원미만은 형제계로 귀속되고, 만원 단위로는 반환요구를 하든,  회비로 대체하든 연락주십니다.

반환 요구자는 계좌문자로 주시고, 아무말 없으면, 회비로 대체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회비로 대체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