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둘레길.산악회

2016-10-29 인천 무의도 옆 실미도

by 나탈리아 2023. 10. 20.
728x90

귀여운 미희-미희가 등산, 산악회에 처음 머리 올린날

나 : 미희야, 저기 이름있지. 다 자기 이름 아니고, 닉네임이야...우리는 오랫동안 보고 다녀도 본명 이름은 몰라 닉네임만 알아

미희 : 아~ 그래요 진짜~~ 묻지마 관광이네(심각하게)

나 : 빵터짐 ~~~~ㅋㅋㅋㅋ

 

나 : 미희야, 여기 큰산 회장님 닉네임이 복분자란다.  너 닉네임 "오디" 어때

미희 : 아~~ 싫어요^^

나 : 그래!! 그럼 매실은~~ㅋㅋ

미희 : ㅎㅎㅎㅎ 아이참~~~

해달별 : 오미자 어때~~~

옆에 아줌마 : 뽕!!도 좋은데....ㅋㅋㅋㅋ

 

다를 빵 터졌다.  

엘리야 : 그러고 본께 우리가 만난지 꽤 됐는데... 이름도 모르네...

나 : 뭐 어때 뭐가 중헌디!!!  ^^

 

아띠에서 만나 엘리야 언니...이 또한 좋은 인연이 되니 감사 ^^

실미도에서 다리 팔 찢기

많이 찌~~자~~져야 나이가 유연하게 젊음에 표시라고, 옆에서들 을퍼대니, 겁나 찌~자~~야 된다. ^^

귀여운 언니~~~엘리야 따라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