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댁네 오형제

2016-01-13 작은오빠와 나

by 나탈리아 2023. 8. 1.
728x90

응답하라 시리즈를 그냥 저냥 즐겨 시청하진 않았는데...1988은 참으로 즐겁게, 재미있게, 감동스럽게 보았다.

치타여사

성동일

길동이 아저씨 모두 정감이 있지만, 쌍문동 골목 5인방 친구들,  그중 덕선이

덕선이는 내 어릴적 모습 같다. 

위로 오빠들, 작은집 오빠들, 동네 오빠친구들

어렸을때부터 천방지축 주변 오빠들과 늘~ 함께였다.

지금도 그렇다. 아줌마들이 모여 있는곳에서는 구석데기에서 그냥 오케이~~~ 만 날린다.

그래도 오빠들이 있어야 나의 목소리가 조금 나온다.

다~~~ 나의 오빠들 덕분이다.

2023-8-1

ㅋㅋㅋㅋ 촌년 임여사...ㅋ

옛사진을 딸아이한테 보냈더니....답장이 기가맥히다

 

국민학교 1학년일까? 2학년일까? 추석때 작은언니가 서울에서 동생들 사진 찍어 주려고 카메라를 빌려와서

내 생에 처음 카메라에 찍힌 사진.

작은오빠와 황새굴 은희네집앞 작은집 논에서~~~

앞머리 일자로 엄마가 잘라나서 얼마나 슬폈던지.... 그런데, 이발까지 빠져서 몬~~양새가  말이 아니였다.

 

사진속 작은오빠도 꼬마다.

가난한 시골 농부에 아들로 자라나고 있었지만, 기백이 살아 있네.

우리 오빠 멋~~~지다. !!!

덕선이, 도룡뇽, 선우, 개정팔, 택이~~

728x90